세계성시화운동본부-현수막, 손 피켓 등도 배포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참여·공명선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참여 홍보영상을 제작해 공유하고 있다.

“참여와 공정으로 참 일꾼 뽑읍시다”, “당신의 투표가 행복한 우리 동네 만듭니다”를 슬로건으로 하여 ‘참여’, ‘공정’, ‘축제’, ‘화합’을 키워드로 전개하고 있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32초 분량의 홍보영상은 “너무 바빠서 투표할 수 없다고요?”라는 물음에 “5월 27일과 28일 사전투표하세요”라고 투표참여를 독려하는 내용이다.

또한 “참, 당신의 뒷모습이 아름답기를 원하세요?”라는 질문을 던지고 “그럼, 공직선거법을 준수하세요”라고 강조한다. 특히 “투표하는 당신이 주민자치·생활정치의 주인공입니다”라고 격려하고 있다. 홍보영상은 교회홈페이지, SNS 등에서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투표참여 공명선거 협업사업단체로 선정된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공직선거법 교회 관련 지침서’, 투표참여를 독려하는 현수막과 손 피켓 등을 제작하여 전국 시군 성시화운동본부에 발송했다. 이밖에도 “참여와 공정으로 참 일꾼을 뽑읍시다”라는 슬로건에 맞춘 투표참여 로고송을 제작해 공유하는 한편 참참밴드를 구성해 투표참여 홍보 순회 버스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들소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